광주사랑나눔공동체, 여성발달장애인 감각통합프로그램 진행
광주사랑나눔공동체, 여성발달장애인 감각통합프로그램 진행
  • 주재환 기자
  • 승인 2019.0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교행복빌라 입주민과 함께하는 감각통합프로그램후 단체 사진 촬영
가교행복빌라 입주민과 함께하는 감각통합프로그램 기념 촬영

[광주N광주=주재환 기자] 광주사랑나눔공동체는 여성발달장애인 감각통합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광주사랑나눔공동체는 지난 16일 가교 행복빌라 여성발달장애인 입주민들과 함께 감각통합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프로그램에서는 총 40여 명과 함께 ▲1부 칼라 점토로 캐릭터 만들기 ▲2부 퍼즐 조각 맞추기 ▲구슬 팔찌 만들기로 진행됐다.  

1부 프로그램은 조별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 등을 만들어 만든 작품을 앞에 나와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진행 동안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2부에서는 난이도별 퍼즐 조각 맞추기를 진행하며 팀윅크를 확인하는 계기 마련과 서로 고심하며, 머리와 눈을 비벼 한숨 소리와 웃음소리로 오랜 단합의 시간이었다.

각자 감사한 사람을 생각하며, 마지막 미션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색깔의 구슬로 팔찌 만들기를 시작하면서 어떤 색깔을 좋아할지 등 고심하는 등 입가에 웃음이 떠나지않았다. 활동 소감을 듣는 시간을 통해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양한 경험과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를 했다.

가교 행복빌라 입주민은 정성껏 만든 팔찌는 고생한 짝꿍에게 선물하는 등 멋진 진풍경이 벌어졌다. 고은비 홍보팀장은 “소소하지만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광주N광주 ju117_2000@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