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 풍성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 풍성
  • 노현서 기자
  • 승인 2019.07.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전경 

[광주N광주=노현서 기자]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관장 박치홍)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7월 30일(화)부터 8월 9일(금)까지 2주에 걸쳐 「2019년도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개설강좌는 총 12개로 8일간의 ▲한국사 산책 및 세계문화여행 ▲도자기 빚는 도서관 ▲어린이 토탈공예 ▲어린이 방송댄스 ▲쿠키부키 등 어린이들의 교양 함양 및 특기적성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좌들로 구성하였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강좌 신청은 7월 18일(목)부터 24일(수)까지 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인터넷 접수로 가능하다. 단 접수당일에는 신청자가 몰려 인터넷 접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접수기간 이전에 홈페이지 회원으로 미리 가입해 두는 것이 좋다.

특강 프로그램과 더불어, 무더위를 피해 어린이실과 자료실의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책 속에 파묻혀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것도 알찬 방학을 보내는 또 다른 방법이다.

박치홍 관장은 "이용자들이 우리 회관의 다양한 독서․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여름방학 기간을 시원한 도서관에서 200% 즐기면서 한 뼘 더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lib.gen.go.kr/student) 공지사항 및 평생교육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N광주 noljagwangju@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