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과학관서 “5G시대 변화하는 콘텐츠" 콘서트 열린다
국립광주과학관서 “5G시대 변화하는 콘텐츠" 콘서트 열린다
  • 주재환 기자
  • 승인 2019.07.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찾아가는 창창한 콘서트 in 광주
-LG U+ 이종철 책임, 공부 기술 조승연 작가 강연 등
(국립광주과학관 사진제공)
사진제공=국립광주과학관

[광주N광주=주재환 기자] 국립광주과학관(관장 김선아)에서 영상 콘텐츠와 같은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학생과 일반인, 예비 창작자를 위한 강연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24일 오후 3시, 국립광주과학관 상상홀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고 (주)카카오가 후원하는 ‘2019 찾아가는 창창한 콘서트 in 광주’를 개최한다.

이날 창창한 콘서트는 ‘콘텐츠에 트렌드를 입히다. 5G 시대, 변화하는 콘텐츠’를 주제로 강연과 토크 콘서트를 선보인다. 첫 번째 강연은 LG유플러스 이종철 책임이 ‘5G시대 우리의 삶과 콘텐츠의 변화’를 다루고, 공부 기술 작가로 알려져 있고 KBS굿모닝팝스 진행을 맡고 있는 조승연 작가가 ‘인류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만나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서 김현욱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5G시대를 맞는 콘텐츠와 시대의 변화를 주제로 강연자와 관객이 함께 토크 콘서트를 펼친다.

이번 창창한 콘서트는 콘텐츠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에서 ‘창창한 콘서트’를 검색하여 할 수 있으며 사전접수 공석에 한하여 행사당일 국립광주과학관 상상홀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광주N광주 ju117_2000@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