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과 함께 하는 제5회 추석맞이 노래자랑 ‘2019 나도 가수다’ 개최
LG이노텍과 함께 하는 제5회 추석맞이 노래자랑 ‘2019 나도 가수다’ 개최
  • 주재환 기자
  • 승인 2019.09.0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광주시 남구 장애인주간복지관에서 '제5회 추석맞이 노래자랑 (2019 나도 가수다)'가 열렸다.

[광주N광주=주재환 기자]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고 LG이노텍이 후원하는 제5회 추석맞이 노래자랑 ‘2019 나도 가수다’가 9월 5일(목)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서 장애인과의 통합과 문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장애인 및 비장애인간의 소통과 어울림을 위해 개최되었다. 참가자격으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별 없이 8월 30일(금) 예선전과 9월 5일(목) 본선으로 진행되었다.

추석맞이 노래자랑 행사 내용으로는 노래경연, 문화공연, 시상, 후원품 전달식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2017년부터 3년 연속 LG이노텍의 사회공헌활동 및 후원품(상품, 경품, 기념품 등) 제공을 통해 풍성한 노래자랑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남구청 황인숙 부구청장과 남구의회 조기주 의장을 비롯한 의회 의원 내빈들과 LG이노텍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노는아이 최관현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축하공연은 복지관 난타·합창팀, 전년도 1등 수상자 박미옥님, 가수 윤이의 공연으로 그 열기를 더했다. 노래자랑 결과 정용님이 대상, 최우수상 정명헌님, 우수상 강예진님이 차지한 가운데 남은 모든 참가자에게는 특별상, 재치발랄상, 열심상, 재능상과 상품을 전달했다.

또한 LG 이노텍에서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사업을 통해 저소득 재가장애인을 위한 생활필수품 나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LG 이노텍은 “진정한 나눔으로 행복을 더하는 기업”이라는 사회공헌 활동의 비전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도록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봉사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풍요로운 추석맞이 노래자랑을 통해 주민 간 소통과 화합, 유대 강화 등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실천하는 사랑, 함께 이루는 변화, 지역공동체와 동행”이라는 복지관의 미션이 실현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주N광주 ju117_2000@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