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광산을, '조직정비 가속' 신규당직자 임명
민주 광산을, '조직정비 가속' 신규당직자 임명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9.10.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말까지 공개모집...200여명 접수
-민형배 위원장 "민주당 총선 승리 함께 이끌어야"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지역위원회

[광주N광주=김혜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민형배) 가 17일 수완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제9차 상무위원회 및 확대당직자회의를 개최하고 신규당직자를 임명했다.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지역위원회

광산을지역위는 지난 9월 말까지 진행한 핵심당직자 공개모집에 접수한 200여명 중 약 130여명을 신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에 광산을지역위의 핵심당직자는 기존 170여명을 포함 약 300여명 규모로 증가했다.

이번 당직자 모집은 지난 권리당원 배가운동을 통해 대거 입당한 신규 당원들의 참여를 보장하기 위한 것으로, 온라인 사이트에서 공개모집 방식으로 진행됐다.

민형배 지역위원장이 1년여 간의 청와대 사회정책비서관 근무를 마치고 복귀했고, 내년 총선이 약 6개월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본격적으로 지역조직을 다지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이 날 상무위원회에서는 임명장 수여식에 앞서 광산을 지역 시의원·구의원들이 각각 의정활동 현황을 간략히 보고했다.

광산구을 소속 김학실(첨단·비아·임곡·하남)・김광란(신가·신창)・이정환(수완) 시의원이 의정보고를 하고 있다.(왼쪽부터 김학실・김광란・이정환 시의원.)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지역위원회

이어 민형배 위원장이 ▲조직강화특별위원회 ▲부위원장단 ▲특보단 등 약 130여명의 신규당직자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지역위원회
임명장을 수여한 부위원장단의 모습.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지역위원회

민형배 위원장은 "최근 우리 사회 곳곳에 산재한 적폐청산 과제들에 대한 시민,당원들의 목소리를 크게 절감한다"며 "개혁 실현의 실질적인 고비인 내년 총선에 모두 한마음으로 힘을 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광산을지역위는 최근 더불어민주당 2019정책페스티벌에서 정책 최우수상(당대표 1급 포상)을 수상하고 현대화미션 우수지역위원회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광주N광주 noljagwangju@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