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점 취하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한우전문점 취하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 이태량 기자
  • 승인 2019.12.2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업 한 달 새 5개 구청에 각각 100만원씩 총 500만원 성금 기탁
- 정재명 대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

[광주N광주] 한우전문점 취하소(대표 정재명)가 연말연시를 맞아 광주 5개 자치구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는 등 활발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광주 동구청 성금기탁식에서 임택 동구청장과 취하소 정재명 대표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 동구청 성금기탁식에서 임택 동구청장과 취하소 정재명 대표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6일 정재명 대표와 취화소 운영진 일동은 남구청(구청장 김병래)을 방문해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18일 에너지지원단과 함께하는 나눔 및 후원행사에 참여, 광주애육원과 무등육아원에 가전제품 및 기부금을 전달한 뒤 서구청(구청장 서대석)을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19일 광주북구 각화동에 위치한 광주북구 장애인복지회를 찾아 쌀 60포대를 전달한 뒤 북구 삼각동에 위치한(사)광주장애인 사랑복지회에 방문하여 쌀 30포대를 전달했으며 광산구청(구청장 김삼호)과 북구청(구청장 문인)을 방문하여 불우이웃돕기 성금 각 100만원씩을 기탁했다.

20일에는 남구 월산동 및 광주지역내 연탄 3000개를 전달하고 24일에는 동구청(구청장 임택)을 방문해 광주지역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광주 서구청 성금기탁식 후 기념촬영 중인 서대석 서구청장과 취하소 정재명 대표 일행
광주 서구청 성금기탁식 후 기념촬영 중인 서대석 서구청장과 취하소 정재명 대표 일행

취화소의 이웃돕기 나눔 릴레이는 11월 23일 신규 오픈을 기념해 행복과 기쁨을 나누는 12월 연말 자선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광주 남구청 성금기탁식 후 기념촬영 중인 김병래 남구청장과 취학소 정재명 대표 일행
광주 남구청 성금기탁식 후 기념촬영 중인 김병래 남구청장과 취하소 정재명 대표 일행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을지역위원회에 청년부위원장을 맡고 있기도 한 정재명 대표는 “불우이웃 돕기 성금 기부를 시작으로 보육원 기증,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등 다양한 나눔 및 후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사업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여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취학소 정재명 대표 등이 광주 북구청 성금기탁식을 갖고 있다.
취하소 정재명 대표 등이 광주 북구청에서 성금기탁식을 갖고 있다.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취화소는 당일 20테이블 예약제로 운영되는 비즈니스 한우전문점으로 국내산 A++ 한우암소를 취급한다. 발레파킹부터 숙련된 전문 스텝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공간에서 즐기는 높은 퀄리티의 한우로 비즈니스를 위한 고품격 외식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취하소 정재명 대표가 동림동 애육원에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다.
취하소 정재명 대표가 동림동 애육원에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다.

ⓒ광주N광주 noljagwangu@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