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상반기 정규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상반기 정규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이성호 기자
  • 승인 2020.02.1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서구 두드림 평생학습관은 상반기 정규프로그램 모집한다.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은 상반기 정규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광주N광주=이성호 기자] 광주 서구는 2020년 상반기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정규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프로그램은 나를 찾는 인문학당, 우리를 알아가는 시민학당, 신나고 재미있는 문화예술학당, 내일을 준비하는 다모작학당, 마을 보물을 찾는 서구학당 등 총 5대 학당으로 구성된다.

인문학당에서는 글 속에 담는 나만의 시(詩) 등 5개 강좌를, 시민학당에서는 세계의 문화와 도시콘서트 등 4개강좌를, 문화예술학당에서는 시민 연극교실 등 3개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다모작학당에서는 50+ 남성! 요리로 말하다 등 5개 강좌를, 서구학당에서는 우리마을 식물도감 만들기등 5개광좌를 진행하게 된다.

모집기간은 2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seogu.gwangju.kr/365edu)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서구청 관계자는 서구평생학습관을 통해 배움을 원하는 지역민 모두에게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평생학습 도시를 조성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강료는 무료 ~ 최대 2만원까지로 재료비 및 자격증 발급 비용은 개인부담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062-350-497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N광주 reth6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