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오섭, "더불어민주당 원팀정신 공정 경선 다짐"
조오섭, "더불어민주당 원팀정신 공정 경선 다짐"
  • 노주엽 기자
  • 승인 2020.02.14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대통령 안정적 국정운영 뒷받침 '정권 재창출'
중앙정부 노하우·전문가 집단지성 활용 정책선거 천명
조오섭 더불어민주당 이인영원내대표 정무특보
조오섭 더불어민주당 광주북구갑 예비후보

[광주N광주=노주엽 기자] 조오섭 더불어민주당 광주북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광주 북구갑이 더불어민주당 경선지역으로 확정된 만큼 더불어민주당 '원팀정신'으로 공정하고 정의로운 경선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14일, 조 예비후보는 "21대 총선은 문재인 대통령의 안정적인 국정 운영을 뒷받침할 수 있느냐와 2022년 대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개혁적인 진보정권을 재창출 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바로미터"라며 "더불어민주당의 심장 광주에서 총선 승리의 거대한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은 투명하고 공정한 경선의 원칙을 세웠고 국민들의 믿음에 화답했다"며 "이해찬 대표가 예비후보들에게 보냈던 '원팀정신'을 잊지 않고 겸손한 마음으로 아름다운 경선을 치루어 더불어민주당의 당당한 후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민주당이 원칙을 지켜 북구갑을 경선지역으로 확정한 것을 환영하며 공정하고 아름다운 정책선거로 화답할 것이다“며 "문재인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대변인의 경험으로 쌓은 중앙정부의 인적 네트워크, 예산 확보 노하우와 각계각층의 전문가, 특보단 등의 집단지성을 활용해 다양한 지역발전 방안을 내놓겠다"고 덧붙였다.

ⓒ광주N광주 noh818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