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제3회 "드림스타트 가족愛 한마당" 개최
서구, 제3회 "드림스타트 가족愛 한마당" 개최
  • 양경민 기자
  • 승인 2018.11.2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3일 메종 드 보네르에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200여명 참여
-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의 유대감 형성 및 화합을 도모하는 힐링의 시간 마련

[광주N광주 = 양경민 기자] 광주 서구(청장 서대석)는 지난 23일 오후 4시30분 메종 드 보네르 웨딩홀에서 2018년 제3회『드림스타트 가족愛 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광주 서구 드림스타트가족애한마당 / 제공 서구청
광주 서구 드림스타트가족애한마당 / 제공 서구청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의 유대감 형성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메종 드 보네르 박희란 대표, 사단법인 권동식 아벤티노 재단, CEO여성MJF라이온스 클럽, 이마트 상무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및 관계자 20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드림가족들이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고 그동안 드림스타트 사업에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1년 동안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활동이 담긴 동영상 상영과 우쿨렐레 공연, 방송댄스, 줌바댄스, 단소 연주 등 아동들과 가족들이 준비한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 드림스타트 모범가족으로 선정된 한 가족은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기고 외식도 하게 되었다.”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따뜻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구청 관계자는 “이번 드림스타트 가족愛 한마당 행사가 가족의 사랑과 건강을 다지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양질의 맞춤형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주N광주 noljagwangju@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