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형배, 코로나19 정쟁 일삼는 미래통합당 반성 촉구
민형배, 코로나19 정쟁 일삼는 미래통합당 반성 촉구
  • 김가현 기자
  • 승인 2020.02.25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광주N광주=김가현 기자]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미래통합당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에도 정쟁만 일삼고 있다”며 반성을 촉구했다.

민 예비후보는 “통합당 의원이 주최한 토론회로 인해 헌정사상 최초로 국회가 멈춘 상황에도 통합당은 정쟁만 일삼고 있다”며 “지금이라도 반성하고 코로나19 대응에 적극 협조하라”고 밝혔다.

민 후보는 “통합당은 세계보건기구 권고를 무시한 채 우한코로나19라고 지칭하고, 중국인에 의한 2차 감염 사례가 없는 상황에도 실효성 없는 중국인 입국 통제만 외치고 있다”며 “특정 국가 및 지역 혐오를 조장해 국민 분열에만 집중하고 있다. ‘코로나19는 코로나19일 뿐’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소위 통합당의 텃밭이라는 TK 지역이 코로나19 최대 피해지가 됐다”며 “그 지역을 대표하는 정당이라면 정쟁을 멈추고 피해 최소화를 위한 대책마련에 적극 협조하라”고 주장했다.

이어 “문재인 대통령이 강조한 것처럼 타이밍이 중요하다”며 “통합당은 신속한 추경 통과와 감염병 관련법 개정에 최선을 다하라”고 했다.

한편, 민 후보는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대면 선거운동을 전면 중단하고 유튜브 <새날>, <민형배TV>, 카톡 오픈채팅방 ‘민형배 정책상담소’ 등 온라인과 SNS를 활용한 선거운동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광주N광주 zxcv048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