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사랑나눔공동체, 코로나19 후원금 기부
광주사랑나눔공동체, 코로나19 후원금 기부
  • 노현서 기자
  • 승인 2020.03.1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의료진, 환자, 이웃들을 위해 응원의 메세지를 공동체 김담희 회원이 응원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코로나19로 힘든 의료진, 환자, 이웃들을 위해 응원의 메세지를 공동체 김담희 회원이 응원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광주N광주=노현서 기자] 광주사랑나눔공동체(대표 주재환)는 코로나19 대응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후원금 110만원과 물품 2종(마스크 1박스, 손소독제 2박스)을 기탁했다고 9일 밝혔다. 

공동체 측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한 후원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공동체 김담희 회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분들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싶었다고 전하였고, 최성은 회원은 뉴스를 보다 아파트 주민들이 이웃 코로나 19확진분들에게 응원 메세지를 전달하는 장면을 보고 따뜻한 정을 느꼈다. 하루 빨리 지나가길, 응원 의 메세지도 보냈다.

이삼용회원은 매월 사랑의 1%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이번엔 의미 있는 곳에 후원을 하고 싶었는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를 극복하기 위해 모든 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어 든든하다고 했다.

 이번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렵지만 더 큰 고통을 받고 있는 환자와 의료진을 돕기 위해 짧은 시간 기부를 통해, 후원금 액수는 미약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공동체에서 전하였다.

ⓒ광주N광주 noljagwangju@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