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오섭, "주민과 당원이 수여한 더불어민주당 공천장"
조오섭, "주민과 당원이 수여한 더불어민주당 공천장"
  • 노주엽
  • 승인 2020.03.1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정부 성공, 더불어민주당 정권재창출 총력
강한 여당 파격적인 지역 발전 예산 확보로 '화답'
조오섭 예비후보가 민주당 중앙당으로부터 공천장을 받았다. / 조오섭 후보 SNS

[광주N광주=노주엽 기자] 조오섭 더불어민주당 북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9일 "광주 북구갑 주민들과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의 힘으로 21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북구갑 후보로 공천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심재섭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반재신, 이경호, 신수정 광주시의원과 고점례 북구의회 의장 등 구의원, 선거대책위원회, 특보단 등이 직접 공천장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조 후보는 "이 공천장은 북구갑 주민들과 당원 동지들이 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더불어민주당 정권재창출을 바라는 북구갑 지역 주민들의 염원을 받아 안고 겸손한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한 여당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만이 파격적인 지역 발전 예산을 확보할 수 있다"며 "중앙과 지역을 잇는 소통창구로 광주시민의 민의를 전달하는 소통창구가 되어 매력적인 신성장 도시 북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심재섭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가장 완벽한 국회의원 후보 조오섭을 키우면 지역이 발전하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견인할 수 있다"며 "오늘 받은 공천장이 4월15일 당선증으로 바뀔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응원했다.

ⓒ광주N광주 noh818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