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갑석, 21대 총선 서구갑 후보 등록 마쳐
송갑석, 21대 총선 서구갑 후보 등록 마쳐
  • 노주엽 기자
  • 승인 2020.03.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산업 중심 광주, 청년창업 중심 서구 만들것”
송갑석 국회의원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광주서구갑 후보 등록을 마쳤다.

[광주N광주=노주엽 기자] 26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송갑석 국회의원(광주시당위원장)은 광주 서구 선관위에 21대 총선 광주 서구갑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등록을 마쳤다고 알렸다.

이날 송 의원은 광주 발전의 비전으로 “광주만을 위한 더욱 과감한 발전모델을 만들어야 한다”며 ‘4차산업 중심 광주’를 강조하고, △규제개혁 및 투자기반 조성, △고급인력 육성 및 친환경‧첨단산업 유치 등을 적극 추진해 대한민국의 혁신 성장과 제조업 르네상스가 광주에서 먼저 시작돼야 한다고 밝혔다.

또 ‘청년창업 중심 서구’를 지역발전 비전으로 제시하며 “창업지원 인프라를 구축해 벤처‧창업 성공의 허브로 만들고, 청년 창업가들이 서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난 2년간 ‘찾아가는 민원실’을 수시로 실시하며 관리해 온 지역 현안들을 꼼꼼하게 해결해 나가며 의료‧안전‧환경‧복지 등 서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 의원은 선거일인 4월 15일 전까지 △4차산업 중심 광주, △청년창업 중심 서구, △탄탄한 의료, 든든한 안전, △더 빠른 숙원사업 해결, 더 높은 환경‧복지 수준 등 구체적인 정책공약을 발표해나갈 예정이다.

ⓒ광주N광주 noh818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