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운남중 ‘파토스’ 출연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운남중 ‘파토스’ 출연
  • 김유리
  • 승인 2020.09.21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송가인, 광주지역 학생들 향한 응원의 메시지 전달
운남중 '파토스' 밴드 (사진제공=광주광역시교육청)
운남중 '파토스' 밴드 (사진제공=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N광주=김유리 기자] 광주시교육청이 운남중 학생밴드 ‘파토스’를 소개하는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두 번째 영상을 21일 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가수 송가인이 출연해 광주지역 학생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송가인은 앞서 광주고 ‘미르밴드’를 소개했던 동방신기 출신 유노윤호처럼 끼와 재능을 갖춘 광주지역 학생들을 응원했다.

가수 송가인은 광주예술고 국악과 졸업 후 광주 지역 학생들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 왔으며, 광주시교육청의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 출연 제안에 흔쾌히 수락했다.

운남중 학생 밴드 ‘파토스’는 2학년 박혜인(보컬)·박수린(베이스기타)·정지호(드럼)·조예원(건반) 학생들로 구성됐다. ‘파토스’는 운남중 이남(기타) 담당교사와 함께 ‘미인도 OST’ 공연을 통해 멋진 밴드 연주와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리드보컬 박혜인 학생은 맑은 목소리가 매력적이며 어려서부터 판소리를 배웠다.

장휘국 교육감은 “끼와 재능을 가진 우리 광주지역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져 준 가수 송가인 씨에게 감사하다”며 “시교육청은 ’빛고을 광주교육 스타발굴단‘을 통해 재능 있는 우리 광주 지역 학생들을 소개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