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 ‘우리 농산물 결혼식 답례품 전달식’ 열어
광산구,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 ‘우리 농산물 결혼식 답례품 전달식’ 열어
  • 김유리
  • 승인 2020.10.0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구, 우리 농산물 결혼 답례품 전달식 (사진제공=광주 광산구청)
광산구, 우리 농산물 결혼 답례품 전달식 (사진제공=광주 광산구청)

[광주N광주=김유리 기자] 광주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6일 구청에서 ‘우리 농산물 결혼식 답례품 전달식’을 열고, 결혼 답례품으로 지역 농산물 꾸러미를 선택한 공무원 3명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광산구의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공직자 참여 운동’의 하나로, 공무원들의 지역 농산물 소비 솔선수범과 농민 소통 행정 등을 위해 마련된 것.

광산구와 우리밀협동조합은 전달식에 앞서 현미, 유정란, 사과즙, 우리밀 제품 등으로 구성된 결혼 답례품 5종 꾸러미를 마련해 공무원들이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광산구 공무원들을 넘어 광주시와 4개 자치구에서도 지역 농산물 꾸러미가 소비될 수 있도록 홍보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전달식에서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천익출 한국우리밀농업협동조합장 등과 결혼을 앞둔 공무원들의 답례품 선택에 고마움을 전하고, 축하 덕담도 건넸다.

김 청장은 “건강한 먹거리인 지역 농산물을 예비부부와 가족, 하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라며 “지역 경제도 살리고, 지역민과 함께 결혼을 축하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소비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