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남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장, 소셜릴레이 '핸드인핸드' 동참
전성남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장, 소셜릴레이 '핸드인핸드' 동참
  • 주재환 기자
  • 승인 2020.11.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성남 광주시사회복지사협회장이 19일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 기업을 돕기 위한 소셜 릴레이 '핸드 인 핸드(Hand in Hand) 캠페인'에 동참하고 인증사진을 찍고 있다.(광주시사회복지사협회 사진제공)
전성남 광주시사회복지사협회장이 19일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 기업을 돕기 위한 소셜 릴레이 '핸드 인 핸드(Hand in Hand) 캠페인'에 동참하고 인증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광주시사회복지사협회)

[광주N광주=주재환 기자]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전성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 기업을 돕기 위한 소셜 릴레이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을 19일 동참하였다고 밝혔다.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구입을 촉진하고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하는 소셜 릴레이 캠페인이다.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구입해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면서 코로나19 극복에 관한 응원문구를 SNS를 통해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성남 광주사회복지사협회장은 조호권 광주시서비스원장으로부터 다음 주자로 지명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전성남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장은 “캠페인이 활성화되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지역 사회복지영역과 사회적경제기업들에게 희망과 웃음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