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제4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 유튜브 라이브 개최
서구, '제4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 유튜브 라이브 개최
  • 이성호 기자
  • 승인 2020.12.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성애 강사 ‘부모와 자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감정코칭’ 주제
제4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 포스터 (제공=광주 서구)

[광주N광주=이성호 기자]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오는 19일 오전10시 서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유튜브 온라인 라이브로 '제4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교육콘서트는 광주서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온라인 강연으로 HD행복연구소 소장 최성애 박사를 초청해 ‘부모와 자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감정코칭’을 주제로 진행된다.

최성애 박사는 감정코칭협회 초대회장으로 「내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청소년 감정코칭」,「나와 우리 아이를 살리는 회복탄력성」외 다수의 저서가 있다.

또, EBS<교육이란 무엇인가> <마더 쇼크>, KBS<가족 클리닉> <아침마당>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학부모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서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접수된 참여자는 유튜브 시청링크를 문자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교육지원과(☎360-7923)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교육콘서트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온라인으로만 참여 가능하지만,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고 이해하며 꿈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교육콘서트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신청방법

서구청홈페이지(http://seogu.gwan gju.kr/)→평생교육→서구하이에듀넷(교육지원)→부모교육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