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빛고을공예창작촌, "작가를 공개 모집합니다"
남구 빛고을공예창작촌, "작가를 공개 모집합니다"
  • 김유리
  • 승인 2020.12.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빛고을공예창작촌 갤러리 전시작가 모집
- 작가 창작활동 활성화 차원…30일까지 접수
- 대관료 무료‧내년 3월부터 작가당 12일간 전시

[광주N광주=김유리 기자]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지역 작가들의 창작 활동 활성화를 위해  ‘2021년도 갤러리 빛결 전시 작가’ 공개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작가들의 지원과 더불어 빛고을공예창작촌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16일 남구에 따르면 모집은 이달 30일까지 남구청 홈페이지(www.namgu.gwangju.kr) 고시공고에서 관련 서류를 작성한 뒤 양과동에 소재한 빛고을공예창작촌 사무실을 방문해 접수하거나, 이메일(bit937@daum.net)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평면이나 입체, 복합 등 미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인 및 단체이며, 공예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인과 단체는 우대한다.

전시작가 선정은 빛고을공예창작촌 자치위원회에서 결정하며, 전시작가로 선정되면 갤러리 빛결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갤러리 빛결은 빛고을공예창작촌 내에 140㎡ 크기로 조성됐으며, 15~20개 가량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다.

전시 기간은 내년 3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중 12일간 작품 전시회가 가능하다. 작품 전시회 날짜가 중복될 경우에는 빛고을공예창작촌 자치위원회에서 조정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빛고을공예창작촌 사무실(☎ 674-2070)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