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동구 SNS 서포터즈' 발대식으로 힘찬 출발!
'제5기 동구 SNS 서포터즈' 발대식으로 힘찬 출발!
  • 김유리
  • 승인 2021.01.2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명 최종 선발…29일 온라인 발대식
- 각종 행사 현장취재 및 콘텐츠 제작, 명소 소개 등 활동 통해 동구 소식 알리기
제5기 동구 SNS 서포터즈 홍보물 (제공=광주 동구)

[광주N광주=김유리 기자]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오는 29일 ‘제5기 동구SNS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SNS홍보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동구는 지난해 말 제4기 동구SNS서포터즈 임기가 완료됨에 따라 제5기 동구SNS서포터즈를 한 달여간 모집, 개인 SNS계정 활성화 및 콘텐츠 제작역량 등을 바탕으로 최종 29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제5기 동구SNS서포터즈 ‘WITH 동구’는 29일 온라인발대식에서 위촉장을 수여받고 앞으로 1년간 각종 행사 현장취재 및 콘텐츠 제작, 명소 소개, 주요시책 온·오프라인 확산 등 활동을 기반으로 동구SNS 계정을 통한 동구 소식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동구는 제5기 동구SNS서포터즈 선발과정에 있어 사진 및 영상편집 활용능력 등 양질의 콘텐츠 확보와 기획취재·이슈제공으로 서포터즈 역할과 참여의식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SNS트렌드 변화에 따른 사진 및 영상을 제작한 서포터즈에 대해 인센티브 지급기준을 세분화하는 등 제4기 서포터즈 운영과 차이점을 두고 SNS홍보 운영 활성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아무리 좋은 정책을 개발하고 추진해도 주민들께서 이를 알지 못하면 의미가 없는 만큼 홍보는 구정운영의 중요한 부분”이라며 “제5기 동구SNS서포터즈가 동구의 홍보대사로서 구정과 주민들의 징검다리가 돼 구청의 다양한 행사들과 정책들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