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헌혈이벤트 '헌혈 안하면 이불 킥!'
대한적십자사 헌혈이벤트 '헌혈 안하면 이불 킥!'
  • 김후재 시민기자
  • 승인 2019.03.1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하면 유럽·동남아 왕복 항공권이 내손에?
왕복항공권이 이벤트의 당첨자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출처=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왕복항공권이 이벤트의 당첨자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출처=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광주N광주=김후재 시민기자]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본부장 김명한)는 헌혈유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그 중 사람들의 관심이 끌고있는 것은 바로 '유럽·동남아 왕복 항공권 증정 행사'이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지난해 11월부터 오는 10월까지 2개월 단위로 유럽-동남아 왕복항공권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해 12월에는 마카오, 지난 2월 마르세이유 항공권을 증정한 바 있다. 

오는 4월 오슬로, 6월 타이페이, 8월 기타큐슈, 10월 하노이 왕복항공권을 2개월 마다 추첨을 통해 2매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자는 총 헌혈횟수가 10회이상이며, 이벤트기간동안 헌혈에 참여한 19세 이상 헌헐자(대한적십자사 헌혈실적만 집계에 포함)면 누구나 응모 할수있다.

이벤트 추첨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통지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사항 고객지원센터 1600-3705,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https://www.bloodinfo.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N광주 badguy7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