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찾아가는 빛그림 동화구연』모집 운영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찾아가는 빛그림 동화구연』모집 운영
  • 노주엽 기자
  • 승인 2019.12.3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 어린이집으로“찾아가는 프로그램”1월부터 12월까지 총24회 운영

[광주N광주=노주엽기자] 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이 서구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유아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빛그림 동화구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이 찾아가는 빛그림 동화구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9년에는「강아지 똥」과「감기 걸린 물고기」그림책을 활용해 동화구연이 진행됐다.

2020년에는「봄을 기다려요」, 「칩, 바다를 지켜 줘!」, 「자코의 정원」, 「두더지 아줌마의 빵 만들기」등 그림책을 소개하고, 아이들이 직접 빛그림 동화구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광주 서구 어린이집 업무연락망 및 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전자메일로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24개소 어린이집에 직접 찾아가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이 찾아가는 빛그림 동화구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이 찾아가는 빛그림 동화구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지역 내 어린이들이 빛그림 자극을 활용한 색다른 책읽기를 경험하여 도서관과 책을 더 가깝게 여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eogu.gwangju.kr/library)에서 확인하거나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350-4586)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광주N광주 noljagwangju@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