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오섭 북구갑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원팀 정신, 총선승리로 개혁완수”
조오섭 북구갑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원팀 정신, 총선승리로 개혁완수”
  • 노주엽 기자
  • 승인 2020.01.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수처 설치 등 검찰개혁 반대 세력 심판
- 이해찬 당대표, 정권 재창출 교두보 마련
조오섭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 정무특보 (전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대변인)
조오섭 광주 북구갑 예비후보 

[광주N광주=노주엽 기자] 조오섭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일 "검찰 개혁에 끝까지 반대한 사람, 공수처법을 반대하다 슬그머니 찬성한 사람, 기득권 유지에 혈안이 되어있는 사람을 심판하지 않고서는 문재인 대통령의 개혁은 완수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개인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세력과 개인의 유불리를 소속정당과 가치의 기준으로 삼고 있는 세력에 대한 준엄한 심판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은 원팀 정신으로 맞서야 한다”고 주장했다.

더불어민주당 이해찬대표는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로 등록 후 조오섭예비후보에게 문자를 통해 ‘조오섭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님,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당대표 이해찬입니다. 자랑스러운 민주당 예비후보자로 등록하시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가느냐, 뒤로 후퇴하느냐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성공 여부도 이번 총선 결과에 따라 좌우되고, 우리 당의 정권 재창출 여부도 총선 결과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중간 생략) 무엇보다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우리는 단결해야 합니다. 비록 지금 경쟁하더라도 우리는 결국 ‘원팀’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원팀 정신’을 잃지 않아야 본선 승리의 동력도 생길 수 있습니다’는 내용을 발송한 바 있다.

조오섭 북구갑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는 문재인 대통령의 개혁과제 완수를 위한 절체절명의 과정이며, 정권 재창출을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다”며 “중단없는 개혁을 위해 더불어민주당의 후보들은 ‘원팀정신’으로 2020년 총선 승리를 맞이해야 할 것이다”고 주장했다.

ⓒ광주N광주 noljagwangju@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