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경선 전심전력... 사회적 위기 대응할 후보”
정준호, “경선 전심전력... 사회적 위기 대응할 후보”
  • 이성호 기자
  • 승인 2020.02.2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호 더불어민주당 광주북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정준호 더불어민주당 광주북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광주N광주=이성호 기자] 정준호 더불어민주당 광주북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이 4·15 총선 광주 북구갑 후보 결정을 위한 경선 여론조사에 들어갔다”며 “그동안 선보인 정책과 현장에서 유권자들과의 만남을 바탕으로 마지막까지 전심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 예비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해 민생이 벼랑 끝에 서 있다. 산소호흡기에 의존하고 있는 경제로 인해 시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200억원 규모로 준비한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에 1만건이 넘는 신청이 폭주했다.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상황이 통탄스럽다”고 말했다.

정 후보는 “공공자금의 손길이 신속하게 도달해야 한다. 추경은 한가해서는 안된다”며 “행정력을 집중해 소상공인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 즉각 대응해줘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예기치 못한 사회적 위기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다”며 “위기를 이겨낼 수 있는 사회적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민주당 경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실력으로 검증된 후보만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정 후보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미래를 선제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정치가 해야 할 중요한 책무다”며 “민주당이 선택한 인재,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해 온 정준호가 안전한 대한민국, 든든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주N광주 reth6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