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광주,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부
바르게살기운동 광주,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부
  • 이정호 기자
  • 승인 2020.03.1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19일 기탁식 개최…자율 모금한 630만원 전달
김종효 행정부시장 “지역사회 온정 힘입어 대응 최선 다할 것”
 19일 오후, 광주광역시는 바르게살기운동 광주광역시협의회로부터 코로나19 위기극복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630만원을 전달받았다.

[광주N광주=이정호 기자] 19일, 광주광역시는 바르게살기운동 광주광역시협의회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성금 63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광주시는 김종효 행정부시장, 구제길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성금은 협의회 임원 및 회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자율적인 모금 운동을 펼쳐 마련했다.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재래시장, 지역소상공인업체 등에서 구호물품을 구입해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구제길 회장은 “코로나19 위기가 지속돼 지역사회의 많은 분들이 어려움에 처해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만들어진 성금이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사업에 쓰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효 행정부시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만들어진 소중한 성금을 전달받아 감사하다”며 “연일 전해지는 지역 사회의 따뜻한 온정에 힘입어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주N광주 qqmn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