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농업기술센터, “비대면 원예체험 교실로 힐링하세요”
시 농업기술센터, “비대면 원예체험 교실로 힐링하세요”
  • 이정호 기자
  • 승인 2020.09.0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 농업기술센터, 14일부터 2차 체험 100가족 선착순 모집
(사진제공=광주광역시청)
(사진제공=광주광역시청)

 

[광주N광주=이정호 기자] 광주광역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4일부터 ‘비대면 힐링 원예체험 교실’에 참여할 100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체험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가정에서 온라인 동영상 교육을 보며 참여할 수 있는 체험으로 지난달에 이어 2차 운영한다.

체험은 벽걸이식물(hanging plant) 만들기 과정으로 진행된다. 벽걸이 식물은 공기정화식물을 이용해 만든 그린볼 토피어리의 일종이다.

식물의 성장과 돌봄 체험으로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고,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 및 마음건강을 치유할 수 있다.

양희열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원예체험으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가족 간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은 시 홈페이지 온라인예약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교육안내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사전접수한 가족은 19일 오전 시 농업기술센터에서 드라이브스루로 차량에 탑승한 채 체험 꾸러미를 수령해 갈 수 있다.

 

□ 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소통·참여→온라인예약신청→통합예약시스템

https://www.gwangju.go.kr/ir/selectList.do?pageId=www30

 

□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gwangju.go.kr/agri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