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매장의 변신, 지역시민들과 문화콘텐츠로 소통
통신매장의 변신, 지역시민들과 문화콘텐츠로 소통
  • 김효신 컬럼리스트
  • 승인 2022.03.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유통자회사 피에스앤마케팅 군산점에서 '덕콘(THECON)' 행사 열려
인디밴드 '안녕 바다'가 SK텔레콤 군산점에서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디밴드 '안녕 바다'가 SK텔레콤 군산점에서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광주N광주=김효신기자] SK텔레콤 유통자회사 피에스앤마케팅은 지난 27일 SK텔레콤 군산점에서 고객 40여명을 초청해 무료 콘서트 '덕콘(THECON)'을 진행했다.

'덕콘(THECON)'은 홍대에 위치한 SK텔레콤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에서 홍대 공연문화 활성화와 일상의 작은 위로를 전하기 위하여 시작한 소규모 무료 콘서트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무료 콘서트다.

피에스앤마케팅(주)은 지역 사회와의 동행을 위해 '덕콘(THECON)'을 전국으로 확산 할 계획이며, 전국에 위치한 주요 거점도시를 중심으로 지역시민들과 함께하는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히트송 '별빛이 내린다'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있는 록밴드 <안녕 바다>를 초청하여 진행되었으며, 관객들 앞에서 1시간 동안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였다.

SK텔레콤 군산점 -피에스앤마케팅 제공
SK텔레콤 군산점 -피에스앤마케팅 제공

SK텔레콤 직영 매장의 ESG 역할 확대에 힘쓰고 있는 피에스앤마케팅(주) 허선영 대표는 "이번 콘서트를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되고 상대적으로 문화생활의 접근이 어려운 지역시민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서 진행되었다. 통신매장의 공간을 활용하여 지역시민들에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콘서트를 관람한 이나영(33)씨는 "군산에서 상대적으로 문화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서울에서 보던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의 마음을 사는 NEW ICT 유통 리더를 슬로건으로 지난 2009년 4월 설립된 SK텔레콤 유통자회사 피에스앤마케팅은 이동통신 및 유무선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

다음 콘서트는 광주광역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